하남 미사 365플러스내과의원, 건강복지서비스인증 획득

분과별 13인 전문의 진료
우수한 점수로 HWSA 획득

대한건강의료신문 조가을 기자 | 하남시에 위치한 365플러스내과의원은 대한건강의료지원단으로부터 '건강복지서비스인증'을 획득해 지난달 25일 현판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건강복지서비스인증(HWSA)은 의료 소비자에게 감염·건강·안전관리에 있어 양질의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1차 의료기관을 대상으로 평가하는 제도이다. 평가내용에는 안전보장활동, 진료전달체계, 환자치료계획, 인사정보관리, 환자경험평가 등이 있으며 대한건강의료지원단이 총 84개의 지표와 400여개 항목에 대한 조사 및 평가를 마친 뒤 일정수준 이상 달성한 병의원에게 우수기관 인증 마크를 부여한다.

 

하남시 미사동에 위치한 365플러스내과의원은 다양한 시술 경험을 보유한 13인의 전문의가 소화기내과/가정의학과/영상의학과/유방갑상선외과/부인과를 진료하고 있다. 안전하고 정확한 검진을 위한 최첨단 의료장비와 2,000평 규모의 시설을 갖추고 있어 건강복지서비스인증 평가에서 여러 방면으로 우수한 점수를 획득했다.

365플러스내과의원 소화기내과 유정선 대표원장은 "다양한 검진을 받으러 많은 분들이 찾아오시는 만큼 쾌적하고 깨끗한 환경을 만들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해왔다. 그 결과 하남시 미사 지역주민들의 성원 받아 건강복지서비스인증 우수기관으로 선정될 수 있었다"며 감사를 표했다.



프로필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