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베아, 5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Skin Out Loud’ 시리즈로 (피부) 다양성 기리는 과감한 모범 보여
– 이 콘텐츠 시리즈는 넷플릭스 Queer Eye의 Leni Bolt, Drag Race 프랜차이즈의 Brigiding 및 TV 호스트 Milka Loff Fernandes를 포함한 글로벌 캐스트가 진행
– 피부에 대한 노하우와 실제 경험의 다채로운 조합은 인스타그램, 틱톡, 유튜브, 스포티파이에서 공개
함부르크, 독일, 2023년 6월 1일 /PRNewswire/ — 피부 전문 브랜드 니베아(NIVEA)는 사람들에게 모든 피부 경험이 가치 있다는 사실을 알리고자 한다. 피부는 정체성의 핵심적인 부분이며, 세계가 우리를 정의하기 위해 매우 자주 사용하는 것이기도 하다. 모든 피부는 인종, 나이, 성별에 관계없이 건강하고 아름다울 수 있는 잠재력이 있다. 니베아는 피부의 다양성을 자랑스럽게 여기고자 하는 마음으로, ‘Skin Out Loud’라는 콘텐츠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 콘텐츠 시리즈는 스킨케어가 단순히 피상적인 것이 아니라, 우리의 정체성과 자신감에 깊이 뿌리내리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공개적이고 진정한 대화를 모색한다.
이 포괄적인 스킨 토크쇼의 비전을 현실로 만들기 위해 피부 경험에 대한 실전 경험을 갖춘 다양한 분야의 인물들이 출연해 노화, 정체성, 자신감, 그리고 이 모든 것을 뒷받침하는 스킨케어 루틴 등의 주제에 대해 토론한다. 이 시리즈에는 RuPaul’s Drag Race Philippines의 Brigiding, 남아프리카공화국의 스킨플루언서 Zithobe Macheli, 호주의 모델 겸 작가 Jessica Vander Leahy, 넷플릭스 Queer Eye Germany의 논바이너리 트랜스젠더 진행자인 Leni Bolt 등 다양한 진행자가 출연한다.
장애인 운동선수 Brandon Beack와 Gene Watkins, Shamyra Moodley, 그리고 여행 인플루언서 커플인 Gizem Cobanoglu 및 Salim Ahmedov가 게스트로 출연해서 대화를 나누며, 피부 경험을 중심으로 피부 관리의 중요성을 설명한다. 5개의 에피소드에 걸쳐 이뤄지는 이 대화는 일시적인 스킨케어 트렌드에서부터 피부 표현 및 그 사이의 모든 것에 이르기까지 리얼하고 가볍고 시끌벅적한 대화로 진행된다. 모든 에피소드는 스킨케어 애호가나 영감을 얻고자 하는 호기심 많은 시청자를 위한 피부 전문 지식과 실제 일화가 다채로운 조합으로 제공된다.
첫 번째 에피소드는 표현을 위한 캔버스로서 피부를 사용하는 방법과 트랜스젠더 커뮤니티 내에서 젠더 정체성을 찾아가는 깊이 있는 여정에 초점을 맞춘다. 이어지는 에피소드에서는 피부 타입에 따라 달라지는 다양한 스킨케어 루틴, 노화에 따른 피부의 이야기를 추적하는 여정, 예상치 못한 사고가 피부 건강에 미치는 영향, 그리고 마지막으로 피부에 대해 좋은 느낌을 갖는 것이 어떻게 우리의 자신감 수준을 높일 수 있는지에 대해 논의한다.
‘People of Deutschland’라는 책 제작자들이 출연하는 특별 에피소드에서는 인종 차별에 대한 주제에 대해 토론하며, 우리의 피부가 서로를 구분하는 역할이 아니라 서로를 연결하는 역할을 할 방법에 초점을 맞춘다. 호평받는 TV 진행자 Milka Loff Fernandes가 사회자로 참여하고, 작가 Martina Rink와 Simon Usifo, 그리고 올림픽 선수인 Carlotta Nwajide와 ‘Halbe Katoffl’ 팟캐스터 Frank Joung을 비롯해 전 프로 아이스하키 선수 Dr. Martin Hyun도 함께 출연한다. 니베아의 모회사인 Beiersdorf는 ‘Skin Out Loud’ 시리즈 외에도, 인종 차별에 맞서 싸우고 다양성을 장려하는 프로젝트를 지원해왔다.
니베아는 이 프로젝트를 통해 개인적, 문화적, 사회적 상황에 따라 피부와의 관계가 어떻게 변하는지를 강조한다. 글로벌 니베아 브랜드의 부사장 Tobias Collee는 “다양성에 대한 노출이 수용을 유도하므로, 편협함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사람들이 다양성에 노출돼야 한다”며 “니베아 브랜드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커뮤니티와 고객의 규모와 관계없이 이들의 다양성을 반영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리즈는 모든 니베아 채널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nivea
틱톡: https://www.tiktok.com/@nivea
유튜브: https://www.youtube.com/@nivea
스포티파이: https://podcasters.spotify.com/pod/show/skinoutloud
Beiersdorf AG 소개
Beiersdorf는 약 140년 동안 혁신적인 고품질 스킨케어 제품과 선구적인 피부 연구를 위해 노력해왔다. 세계 1위 스킨케어 브랜드(*)인 니베아와, 유세린(Eucerin)(더마코스메틱), La Pairie(선택화장품), Hansaplast/Elastoplast(반창고 및 상처 관리)와 같은 주요 글로벌 브랜드들은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다. Aquaphor, Coppertone, Chantecaille, Labello, 8×4, atrix, Hidrofugal, Maestro 및 Florena와 같은 유명 브랜드는 소비자 비즈니스 부문에서 회사의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를 완성한다. 또한, Beiersdorf는 100% 지분을 보유한 계열사인 tesa SE를 통해 기술 접착테이프의 세계적 선두 제조업체로서 산업, 수공예 기업 및 소비자에게 자가 접착 제품을 제공한다.
함부르크에 본사를 둔 Beiersdorf는 2021 회계연도에 76억2천700만 유로의 매출과 9억3천300만 유로의 영업이익(EBIT)을 달성했다. Beiersdorf는 공유된 핵심 가치, 강력한 기업 문화, 그리고 전 세계적으로 Beiersdorf의 목표인 ‘Care Beyond Skin’으로 연결된 2만 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회사는 C.A.R.E.+[https://www.beiersdorf.com/about-us/our-profile/strategy ] 비즈니스 전략을 통해 경쟁력 있고 지속가능한 성장에 초점을 맞춘 다년간의 투자 프로그램을 추구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소비자, 사회 및 환경을 위한 명확한 부가가치를 창출하고자 하는 Beiersdorf의 야심 찬 지속가능성 의제[https://www.beiersdorf.com/sustainability/our-commitment/strategy ]와 맥락을 같이한다.
* 출처: Euromonitor International Limited; 모브랜드 니베아의 바디 케어, 페이스 케어, 핸드 케어 카테고리; 2020년 소매 가치 기준
더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www.beiersdorf.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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