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내당동에 위치한 클린풋네일은 대한건강의료지원단으로부터 건강복지서비스인증(HWSA)을 획득했다고 23일 밝혔다.
보건복지부 비영리민간단체 대한건강의료지원단은 공중위생관리법을 기준으로 5가지의 체계적인 평가 항목을 조사위원이 이미용 시설에 직접 방문하여 현장 실태 조사 및 검증 단계를 거치고, 평가위원회의 심의를 통해 인증 획득 여부를 결정하며, 인증 획득 시 2년간 인증마크를 부여하는 인증제도이다.
이러한 건강복지서비스인증은 이미용 시설의 발전과 더불어 공중위생업소 위생 수준 향상을 통한 국민들의 건강보호에 있으며 이를 통한 국민의 삶의 질과 공중위생영업소 위생관리 수준 향상을 위함에 있다.
클린풋네일은 5가지의 체계적인 평가 항목에서 매우 우수한 성적을 받았으며, 이로써 2년간 유효한 인증 마크를 부여받게 되었다.
이러한 건강복지서비스인증은 이·미용 시설의 발전과 더불어 공중위생업소 위생 수준 향상을 통한 국민들의 건강보호에 있으며 이를 통한 국민 삶의 질 향상과 공중위생영업소 위생관리 수준 향상을 위함에 있다.
클린풋네일은 건강복지서비스인증 획득을 하면서 대한건강의료지원단이 진행하고 있는 ”건강한 생활공간“ 캠페인을 함께하여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생활공간과 양질의 이미용 서비스를 제공한다.
클린풋네일 정현주 대표원장은 “건강복지서비스인증(HWSA)을 획득을 계기로 위생관리는 물론 서비스 점검은 지속적으로 실시해 공중위생 서비스 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방문하는 소비자들의 이용에 불편함이 없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소비자가 만족하며 방문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