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케어로 몸속 아름다움 관리, 먹기 좋은 소환 타입
꽃송이버섯 발효추출물 주원료, 식이섬유 함량 개선
여성의 아름다움은 몸 속에서부터 시작되어야 한다는 이너뷰티 열풍이 좀체 가시지 않고 있는 가운데 비교적 안전한 식물추출물로 장을 케어하는 제품이 출시돼 여성들의 관심이 뜨겁다.
리만코리아(대표이사 김경중)는 새로운 이너뷰티 브랜드 ‘라이프닝’의 첫 제품 ‘딥톡스(DEEP TALKS)’가 출시하자마자 1차 물량이 완판됐다고 2일 밝혔다.
라이프닝의 딥톡스는 몸속부터 빛나는 아름다움을 가꾸는 데 가장 중요한 핵심 기관인 장을 케어하고 소환 타입으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된 상품이다.
딥톡스에는 장 건강에 좋은 성분인 ▲차전자피 식이섬유 ▲유기농 선인장 열매 농축 분말 ▲RK컴파운드(효모추출분말) 등이 들어있어 장을 편안하게 비워준다.
그리고 장을 비운 자리에는 식물 혼합 추출물 RK 101, RK 103와 꽃송이버섯 발효 추출물이 장의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줌으로써 몸속부터 빛나는 아름다움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꽃송이버섯 발효 추출물’은 리만코리아가 독점권을 보유하고 진행하는 원료로, 특허 기술인 유산균과 홍국균으로 발효해 식이섬유 함량을 효율적으로 개선한 것이다.
특히 ‘수용성 식이섬유 함량이 증진된 꽃송이버섯 발효 추출물의 제조 방법’에 대한 내용을 기반으로 꽃송이버섯의 고유한 유효 성분을 담았다.
리만코리아는 2018년 설립된 화장품 유통 회사로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과 퍼스널케어 브랜드 ‘보타랩’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인셀덤은 2018년 출시 이후 3년 동안 누적 판매량 약 1500만 개를 기록하기도 했다.
또한 3년 연속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1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수상은 물론 ‘브랜드 어워드’ 11관왕을 달성하기도 했다.
보타랩은 2020년 6월 론칭과 함께 1차 완판을 기록했고, 출시한 지 한 달 만에 샴푸 브랜드 평판 TOP 5위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2020 화해 뷰티 어워드 베스트 신제품 샴푸 부문 1위’, ‘대한민국 최고브랜드 대상’ 프리미엄 퍼스널케어 부문 대상을 받기도 했다.
리만코리아 관계자는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을 위해 간편하게 장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새롭게 선보이는 이너뷰티 브랜드가 출시하자마자 1차 물량 완판이라는 기록을 달성하며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어 기쁘다”는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