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헤어라인교정·탈모 등 치료
각종 의료 봉사활동 참여
대한건강의료신문 조가을 기자 | 서면 범내골역 부근에 위치한 맘모스헤어라인의원은 지난 17일 건강복지서비스인증(HWSA: Health Welfare Service Accreditation) 획득 기념 현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건강복지서비스인증은 대한건강의료지원단 평가위원회가 평가 대상인 1차 의료기관을 방문해 엄격하고 체계적인 항목을 기준으로 조사와 평가를 거친 뒤 일정수준 이상 달성한 기관에게 공식 인증 마크를 부여하는 제도이다. 이는 대한건강의료지원단의 주된 목적 사업이며 ‘생활속에 건강증진”, “대한민국 평생건강” 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양질의 복지 서비스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HWSA 평가결과에 따르면 맘모스헤어라인의원은 대기실 환경과 각 부속실의 시설들이 청결하게 관리되고 있으며 고객 예약제를 실시함으로써 대기시간으로 인한 불편함을 해소시켰다. 또한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환자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소방관의 날, 경찰의 날과 같은 기념일을 통해 의료봉사 서비스를 시행하는 등 사회환원에 기여하고 있다.
맘모스헤어라인의원은 석지웅 원장님과 김지석 원장님이 모발이식/헤어라인 교정/탈모치료/두피관리 등을 진료하고 있다. 건강복지서비스인증 획득 현판식을 통해 두 분의 원장님은 “환자와 직원 모두가 행복한 병원을 만들기 위해 여러가지 노력을 해온 결과 연말에 기쁜소식을 듣게되어 기쁘다”며 “내원하시는 모든 분들이 만족도 높은 치료 결과뿐만 아니라 편안한 마음으로 진료를 받고 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